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교환 및 반품 안내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🔄 교환 및 반품안내


접수방법 ㅣ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Q&A게시판 접수

배송주소 ㅣ 경기도 안양시 안양로 111 연성대학교벤처센터 1106호


 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 - 상품 불량,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접수 후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(교환/반품 배송비 무료)
 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 - 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에 따라,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소비자의 신체정보 등에 기인하여 맞춤제작하므로 해당 소비자만을 위한 상품을 판매할 시에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.
 - 모든 제품은 재질, 사이즈, 각인 등의 고객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으로 진행되어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 제작 중 취소 시 위약금 30%가 발생하니 신중한 구매를 바랍니다. (각인 불만족 시 재각인이 가능합니다.)
 -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변형은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 - 100% 수제작되기 때문에 기재된 중량 대비 ±10% 이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는 정상 제작된 것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(단, 주문하신 중량보다 추가되더라도 추가 금액은 없으며, 주문하신 중량보다 -10% 이상의 오차가 발생한 경우에는 -10%를 초과하는 만큼 환급해 드립니다.)
 - 금으로 만든 제품은 무른 특성이 있어 각인이나 포장 과정, 실착용 시 작은 기스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는 교환 및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.
 - 원석(큐빅 등)은 접착이 아닌 금으로 물리는 방식이므로 배송 중 충격이나 실생활 시 빠질 수 있으며, 이는 교환 및 반품이 아닌 A/S를 통해 처리됩니다.
 - 금을 녹인 후 세공하는 방식으로 열처리 과정에서 기포 및 기스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는 교환 및 반품 사유가 아닌 A/S를 통해 처리됩니다. (반지 안쪽은 금 중량 감소 방지를 위해 세공을 최소화해 기포나 기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 - 수작업 특성 상 원석 세팅(깊이, 간격 등)이나 조립하는 부분에 약간의 벌어짐이나 들뜨는 현상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는 교환 및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.
 - 사이즈는 측정하는 위치나 방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으며, 이는 교환 및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.
 - 모니터의 사양이나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는 교환 및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